문재인 대통령님께 드립니다

posted in: Pediatric News | 0

문재인 대통령님께 드립니다

프로파일 부모도 반의사 ・ 2018. 9. 12. 8:04

URL 복사  통계

문재인 대통령님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집안이 잘되려면 자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여야지요.

그 나라가 잘되려면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 건강하고 행복 하여야지요.

인간의 삶의 필수품인 의식주의(건강) 이 4가지 중 의 즉 건강이 제일 중요 하지요.

바로 이런 이유로 우리 모두 건강증진에 힘써야 하지요.

대통령은 솔선 수범으로 조국, 남북한 국민 건강증진, 특히 어린 아이들, 소아청소년들의 건강 증진에 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다가 저 같은 한인이 한글로 쓴 세계 역사 상 보기 드믄 육아 건강 증진 바이블을 저작했습니다.

저의 저작 육아 바이블-‘소아가정간호백과-부모도 반의사가되어야 한다’, ‘임신분만 출산 신생아돌보기까지’, ‘신생아 성장 발육 육아 질환’, ‘신생아 영아 유아 학령기아 사춘기아 성장 발육 육아’, ‘모유 모유수유 이유’, 아들 딸 조건없는 진정한 사랑으로 키우세요 그리고 인성교육은 이렇게’, 소아청소년 뇌전증(간질)+뇌전증 백문백답’, 사춘기 아들딸 이렇게 사랑해 키워라’, 안면도 출생 이상원 TOP 미국 소아과 전문의가 되기까지’, www.koreapediatrics.com 등을 이용해 전 세계의 8천만 한인들이 건강하게 살수 있도록 대통령님께서 해 주신다면 이 얼마나 좋겠습니까.

동의 하시고 좋다고 생각하시면 조국과 전세계 8천만 한인들을 위해 몽땅 가저다 쓰세요.

수만 쪽이 넘는 저의 육아 저작물을 저와 같은 뜻을 가진 여러 의사 선생님들을 모으세요.

그들이 머리를 맞대고 저의 저작물의 내용들을 필요에따라 적절히 증감하고 최신 것으로 다듬어 쓰면 더 좋을 것입니다. 갖어다 쓰세요. 성스런 이 사업에 대통령님께서 동참하세요.

거다가 임신 분만 출산의 의료비를 국가가 책임지고 신생아 영아 유아 학령기아 사춘기아들의 질병의 예방, 질병의 진단 치료비 등을 국가 책임지는 국정을 한다면 얼마 좋을까요.

부모도 반 의사가 되어야 한다

www.koreapediatrics.com

leesangwonmd@yahoo.com